by 쥬니캡


안녕하세요. 블로그 닉네임 쥬니캡을 사용하고 있는 이중대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에델만 코리아라는 PR회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PR 2.0, 소셜 미디어, 인터랙티브 마케팅 등을 키워드로 Interactive Dialogue & PR 2.0(www.junycap.com/blog)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셜 미디어
, 디지털 PR, PR2.0 등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글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팀 블로그만을 위한 콘텐츠도 마련하여 공유하겠지만, 아마도 개인 블로그에 올려지는 글들을 조금씩 각색하여 올리는 형식으로 마케팅 포스트 팀 블로그의 콘텐츠 생산에 기여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에 위기 커뮤니케이션 관련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데요. 제 개인에게 있어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는 Crisis Guru James E. Lukaszewski 블로그 오픈 소식을 전합니다.

제임스는 25년 이상의 경험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입니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면서도 경영 자문가로 활동하고 있는데, 그것은 기업의 위기 관리 분야가 경영 전략차원에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쥬니어 시절부터 그의 홈페이지(http://www.e911.com/index.ht)에서 제공되는 아티클, 위기관리 대응 노하우, 케이스 스터디 등을 통해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여하튼 요점을 정리하자면, 그간에 저에게 정보와 인사이트를 공유해주던 James가 드디어 CRISIS GURU BLOG 2009 1 2일부터 운영하기 시작했사오니,  Crisis Communications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구독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