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천계성
여러분 ~ 평소 운동 많이 하시나요? ^^
운동 좀 하신다는 분들(?)은 누구나 자신이 1류 스포츠 스타와 동일화 되기를 꿈꾸죠ㅎㅎ
이런 사람들의 꿈을 현실화 시킨 캠페인이 있어 소개합니다.
08 깐느 사이버 부분에서 수상한 Nike SPARQ 캠페인이구요. 단순히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내고, 커뮤니케이션으로 포장하는 것을 넘어서서 (프로 트레이너들의 관리를 한번쯤 꿈꿔봤을)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근본적인 니즈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종 개인화 플랫폼으로 손 쉽게 확장가능하게 만들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을 위한, 프로페셔널 강습을 받을 수 있게 한 캠페인입니다
여러분 ~ 평소 운동 많이 하시나요? ^^
운동 좀 하신다는 분들(?)은 누구나 자신이 1류 스포츠 스타와 동일화 되기를 꿈꾸죠ㅎㅎ
이런 사람들의 꿈을 현실화 시킨 캠페인이 있어 소개합니다.
08 깐느 사이버 부분에서 수상한 Nike SPARQ 캠페인이구요. 단순히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내고, 커뮤니케이션으로 포장하는 것을 넘어서서 (프로 트레이너들의 관리를 한번쯤 꿈꿔봤을)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근본적인 니즈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종 개인화 플랫폼으로 손 쉽게 확장가능하게 만들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을 위한, 프로페셔널 강습을 받을 수 있게 한 캠페인입니다
http://video.naver.com/2008120217590254075 ==> 영상 링크 주소
An immersive digital experience, giving athletes the tools to build personalized training programs using detailed video demonstrations and instruction from Master SPARQ Trainers.
Now any athlete can receive the same training and coaching as professional athletes — from anywhere —
with nothing more than an ipod or handheld video player.
From the site, athletes can also set goals, track progress, find Nike SPARQ Trainers across the country, get an official SPARQ rating, and purchase gear.
View Site >
담당 에이전시의 DIGITAL에 대한 인사이트와 나이키의 탁월한 통합 마케팅 능력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혁신적인 머리 속의 생각들을 강력한 추진력으로 실행하는 것에 무엇보다 자극 받은 캠페인입니다.
연관글: [마케팅 일반] - 나이키 마케팅- PhotoID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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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포스트 : 모던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