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퍼볼마케팅에는 인텔, 펩시 소비, 드림윅스 등 4개의 기업이 연합하여 최초로 시도되는 3D이벤트를 펼친다는 소식이다. 먼저, 3월 27일 미국에서 개봉하게될 드림웍스(DreamWorks)의 신작 애니메이션 "몬스터 vs 에이리언(Monsters vs. Aliens)"의 3D 트레일러가 슈퍼볼 광고를 통해 공개되게 된다. 몬스터 vs 에이리언의 3D 영화 트레일러는 인텔의 최신 기술의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한다.
몬스터 Vs.에이리언
그리고, 몬스터 vs 에이리언의 3D 영화 트레일러와 더불어 작년 슈퍼볼 광고에도 등장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펩시 소비라이프워터의 도마뱀광고가 3D로 60초간 흘러나올예정이다.
펩시 소비라이프워터- 도마뱀 광고
인텔은 약 1억2천5백만개의 3D 안경을 제작하였으며, 펩시 소비라이프워터의 유통망을 이용해 1월초를 시작으로 무료로 배포되게 되며, 3D안경을 미처 구하지 못한 소비자들은 전화를 통해 요청할 수도 있다.
NBC는 펩시와 인텔이 배포하는 3D안경소식을 시청자들에게 알려주고 사용한 3D안경은 다음날 공개되는 NBC의 코미디 드라마 "척(Chuck),"의 스페셜 3D 에피소드를 보는데 다시 한번 사용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