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써엉
미국 켈리포니아에 베이스를 둔 Gold Gym 휘트니스 센터의 엘레베이터를 이용한 게릴라 마케팅입니다. 엘리베이터에 스티커를 부착하여 문이 열릴때 마다 한 남성이 운동을 하고있는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어 엘리베이터 이용자들의 운동을 하고 싶은 욕구를 건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켈리포니아에 베이스를 둔 Gold Gym 휘트니스 센터의 엘레베이터를 이용한 게릴라 마케팅입니다. 엘리베이터에 스티커를 부착하여 문이 열릴때 마다 한 남성이 운동을 하고있는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어 엘리베이터 이용자들의 운동을 하고 싶은 욕구를 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는 프랑스의 온라인 여행사인 Maeva에서 시행한 게릴라 마케팅 사례입니다.
끊임 없이 시행되는 정말 참신한 게릴라 마케팅 정말 재밌지 않으신가요????
집마다 설치 되어있는 우체통에 길게 끈을 메달아 놓았는데요!!! 끈을 당겨 보면 "일상의 탈줄 30%할일된 가격으로 더 쉽게 이루세요" 라는 문구가 써있어 스트레스로 인해 여행을 꿈꾸는 잠재 고객들에게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끊임 없이 시행되는 정말 참신한 게릴라 마케팅 정말 재밌지 않으신가요????
원문포스트: 마케팅전쟁